필리핀 콜센터 – “선샤인 산업”

필리핀의 콜센터는 1990년대 중반 실업률 상승에 대한 해답이 되었습니다. 오늘날, 새로운 졸업생과 다른 노동력에 새로 진입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있는 다양한 필리핀 콜센터에 지원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. 매주 필리핀 콜 센터는 수천 명의 교육을 받고 결국에는 취업을 하게 됩니다.

Jay & Jason - Lounge in Seoul

필리핀의 다양한 콜센터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일부 학교에서는 영어와 커뮤니케이션 과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습니다. 미국 지리학과 영어 능력을 공부하는 선택과목도 있어 졸업과 동시에 바로 고용될 수 있습니다.

현재 점점 더 많은 콜센터 지망자들이 어떤 과정을 밟았는지에 상관없이 서둘러 지원서를 제출하고 있습니다. 필리핀 콜 센터에서는 매주 수천 명의 신입 및 노년 졸업생을 고용하고 있습니다. 말할 필요도 없이 콜센터는 수익성 있는 고용을 위해 많은 필리핀 사람들에게 선택이 되었습니다.

필리핀이 오프쇼어링에 매력적인 곳이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?

부채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식 시장, 정보 및 기술에 대한 지출 감소, 불안정한 경제 상황으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 절감의 필요성은 많은 미국 기업에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. 이로 인해 일부 미국 회사는 특히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통화 처리를 분권화했습니다.

몇 년 전 필리핀은 e-service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나라였습니다. 현재 무역 산업부에 의해 발산노래방 등록된 약 50개 이상의 콜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.

필리핀의 가장자리

콜센터 산업은 미국, 영국 및 호주 시장을 대상으로 하므로 영어에 능숙한 노동력이 필요합니다. 필리핀이 다른 지역보다 우월한 이유는 품질은 높지만 더 저렴한 사무실 공간과 노동력, 더 나은 전력 및 통신 인프라, 매우 지원적인 정부를 제공한다는 사실입니다.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영어권 국가이자 높은 문맹률을 자랑하는 필리핀은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콜센터 목적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.

콜센터 상담원의 기본 급여는 월 12,000~14,000페소(200~250달러)입니다. 필리핀에서 운영되는 콜센터인 ICT 필리핀에서 에이전트는 매월 P2, 500의 식비 및 교통 수당과 P4,000에 달하는 성과 평가 보너스를 받습니다. 종종 가전 제품, 휴대 전화 부하 및 선물과 같은 작은 선물도 제공됩니다. 직원의 시간당 판매 능력을 높이기 위해 확인합니다. 목표 할당량 판매에 도달한 에이전트는 추가로 P11, 500 커미션과 30-50%의 야간 차액을 받습니다. 전반적으로 실적이 좋은 에이전트는 P31,000 이상의 총 월 소득을 얻습니다. 이는 일반적으로 다른 부문에서 제공되는 P8,000-p9,000의 초급 급여와는 대조적입니다.

콜센터 상담원은 SSS, 건강 보험, Pag-ibig 및 급여 대출과 같은 혜택을 받습니다. 막다른 직업도 아닙니다. 에이전트는 단 3개월 만에 기업 사다리를 오를 기회를 얻습니다. 일부 콜 센터는 무료 셔틀, 무료 식사, 커피, 수면실, 노래방과 같은 특전을 제공합니다.

“햇빛산업”

필리핀 콜 센터는 수천 명의 고용을 창출한 광대한 확장으로 인해 정부에서 “햇빛 산업”으로 간주됩니다. 메트로 마닐라 뿐만 아니라 세부, 바콜로드, 다바오, 팜팡가에서도 싹을 틔우고 있다. 또한 수천 명의 콜 센터 상담원과 수많은 계정 및 회사를 수용할 수 있는 다른 콜 센터 지점이 전국에 있습니다.

이로 인해 Arroyo 정부는 필리핀을 세계의 콜센터 지도에 올리기 위해 ICT를 거대한 받침대에 두었습니다. 정부는 외국인 투자자에게 세금 감면 및 기타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통신 및 기타 기본 기반 시설을 개선하는 96개 이상의 경제 특별 구역을 지정했습니다. 이 비전은 이미 그녀의 국정 연설에서 제시되었으며 현재 작업 중입니다.

Leav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